뉴스 > 온라인

좀비 스캔 기능 장착, '카스 온라인' 신규 무기 출시

/ 3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리바이브'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츠 시스템' 첫 신규 무기 '헌터킬러 X-15'를 출시했다. 돌격소총 형태의 신규 무기는 특수기능 '저격모드'를 활용해 맵에 있는 좀비 위치를 스캔할 수 있다.

또 무기를 게임 재화 '마일리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상한가' 시스템을 도입하고, 고정가로 입찰해 무작위로 낙찰 받는 '천 마일리지 경매'를 신설했다. 경매 가능 아이템은 '해독기 획득 가능 무기'와 '특별 추가 상품'이다.

넥슨은 8월 9일 점검 전까지 매일 자정부터 오후 8시 사이에 누적 플레이 시간 120분을 달성하면 '마일리지 복권'을 지급하고, 오후 9시부터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마일리지(최대 1만 400 마일리지)'와 'Top.50 해독기', 'Top.50 무제한 확정 해독기'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5만 원)'를 지급한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