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안나·레이 우롱과 함께 워킹 데드 '네간' 철권 7 참전

/ 1
▲ '철권 7' 시즌 2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발매 이후 다른 게임과 수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격투 게임계 '시공의 폭풍'으로 불리고 있는 '철권 7'이 이번엔 미국 드라마와의 합작을 예고했다. 바로 '워킹 데드' 절대 악역 '네간'이 '철권 7'에 참전하는 것이다.

지난 5일, '철권 7' 감독 하라다 카츠히로는 EVO 2018 '철권 7' 종목 결승 종료 후 무대에 올라 '철권 7' 두 번째 시즌 패스와 함께 새로운 참전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선 기존 작품에서 여러 번 출전한 적 있는 안나 윌리엄스와 레이 우롱이 먼저 소개됐으며 두 캐릭터 외에 4명의 캐릭터가 더 추가될 것임을 암시했다. 이후 '워킹 데드'를 상징하는 대사와 함께 '네간'의 실루엣이 화면에 등장하며 그의 '철권 7' 참전을 알렸다. 

'네간'은 '워킹 데드'에 등장하는 최강의 악역으로 루실이라는 이름의 쇠 철사가 촘촘히 감긴 야구 배트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악당이다. '워킹 데드' 첫 등장 당시 인기 캐릭터 '글렌'과의 사건으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선사한 바 있으며, 이후에도 압도적인 힘과 지략, 세력을 이용해 주인공 '릭' 일행을 끊임없이 압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철권 7'에는 이전에도 '스트리트 파이터'의 '고우키'나 '아랑전설'의 기스 하워드, '파이널 판타지 15'의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이 콜라보 캐릭터로 추가된 바 있다. '네간'은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이며, 정확한 출시 일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철권 7' 시즌 2에 참가하는 캐릭터는 총 6명이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철권 7'
▲ '네간' 참전 관련 영상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