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 오리진2, 화염 마법 다루는 신규 캐릭터 '성도사' 공개

/ 1
'뮤 오리진2'에 최초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성도사' (사진제공: 웹젠)
▲ '뮤 오리진2'에 최초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성도사' (사진제공: 웹젠)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가 신규 클래스 '성도사'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20일 공식 카페에 공개된 새로운 여성 캐릭터 '성도사'는 게임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다. 기존 '뮤' 시리즈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뮤 오리진2'만의 고유한 캐릭터로, 무기인 지팡이를 사용한 화염 마법으로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웹젠은 게임 내 최고 레벨을 ‘마스터 레벨Ⅲ’로 확장하고, 전용 사냥터인 '칼루탄'를 도입하는 등 상위 레벨의 회원들을 위한 즐길 거리도 늘린다. 칼루탄 지역에서는 ‘11티어 장비’ 등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에 재미를 더할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시드보석을 사용해 다양한 속성을 얻고, 육성된 속성들을 다른 장비에 계승할 수 있는 '장비 시드강화'와 보유한 코스튬을 조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코스튬 옷장' 등이 추가된다.

웹젠은 ‘뮤 오리진2’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도 공개했다. 23일부터 27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수집한 송편 아이템을 '에픽 수호펫 선물', '8급 랜덤 보석함', ‘한정판 호칭’ 등과 바꿀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보상으로 '신성 코스튬' 등 다양한 시리즈의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웹젠 ‘뮤 오리진2’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