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성장 재미 담았다, 웹젠 신작 '뮤 온라인H5' 테스트 시작

/ 1
뮤 온라인H5
▲ '뮤 온라인H5'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후 3시부터 시작하며,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전송될 예정이다.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닌 ‘뮤 온라인’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동성장형 RPG라는 차별점을 더했다.

사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시간 동안에도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다른 게임들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들을 함께 데리고 다니며 사냥을 하고 PVP를 진행하는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동시 성장’과 ‘협공 시스템’을 더했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회원들의 게임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어떤 콘텐츠에 재미를 느끼는지 검증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밸런스와 서비스 안정성 등 개발 보완을 거쳐 이르면 10월 말 ‘뮤 온라인H5’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아울러 웹젠은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비공개테스트가 진행되는 4일 간 ‘다이아 1000개’를 매일 지급하고, ‘1000만 젠’, ‘초급 공격/생명 원석’, ‘강화 세트석(방어구)’, ‘희귀 영혼’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 및 테스트 진행을 돕는다.

유저 간 협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길드 리그’ 이벤트도 열린다. 여러 길드원들과 힘을 합쳐 길드 포인트 1~3위를 달성한 길드의 회원들은 모바일 문화상품권(최대 3만원)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강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서버 별로 경기장 포인트가 가장 높은 ‘경기장 최강자’, 업적 포인트가 가장 높은 ‘업적 최강자’, 555번째 계정을 생성한 ‘운빨 최강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30만원)을 선물로 준다.

웹젠은 지난 10월 1일부터 ‘뮤 온라인H5’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10월 30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먼저 진행된다.

‘뮤 온라인H5’의 사전예약 접수 및 비공개테스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게임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