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K-Pop으로 전달하는 웹툰 감성, '유미의 세포들' 출시

/ 1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 웹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슈퍼브)
▲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 웹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수퍼브)

수퍼브는 12일, 자사 모바일 리듬게임 ‘유미의 세포들 with 네이버웹툰(이하 유미의 세포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인기 웹툰 스토리를 따라 인기 K-Pop을 연주할 수 있는 모바일 리듬게임이다. 기존 리듬게임과는 다르게 원작에서 등장했던 유미의 헤어, 옷, 액세서리 등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으며, 사랑 세포, 출출 세포, 감성 세포 등 70여 개의 세포들을 수집하거나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소모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포인트를 모아 보상을 획득하고, 음표를 선물하며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세포들의 하모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재화인 보석 400개를 증정하고 ‘패션 세포의 도움이 필요해’ 이벤트를 통해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깜짝 대결 GM감성 세포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GM을 이기면 20명 선착순으로  보석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