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4인 1조 호러 모드 나오나? '배그' 할로윈 추가 영상 공개

/ 1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서 준비 중인 할로윈 특별 모드에 대한 윤곽이 드러났다. 모두의 예상대로 서바이벌을 테마로 한 호러 콘셉트다.

펍지는 21일, 할로윈 신스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지난 18일 공개된 짧은 예고편의 풀 버전 이야기가 다뤄진다. 수상한 건물에 들어간 플레이어 캐릭터는 사방에서 인기척을 느끼고, 곧 섬뜩한 좀비 간호사와 맞닥드리게 된다. 


▲ '배틀그라운드' 할로윈 이벤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

간호사를 피해 도망치는 와중 가면을 쓴 수수께끼의 살인마들까지 추격전에 가세하고, 플레이어는 핀치에 몰린다. 권총으로 어떻게든 저항해 보지만 큰 효과가 없다. 마지막에는 지난 예고편에서처럼 철문이 닫기며 절망적인 엔딩이 예고된다.

아직 상세 정보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서바이벌 호러 스쿼드'라는 설명처럼 4인 1조를 이뤄 괴물과 살인마로 가득한 건물에서 빠져나가는 것이 주된 콘텐츠가 될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영상 제목의 '스킨'과 '할로윈 스킨이 곧 온다'라는 설명, 영상 말미 괴물 옷을 입은 캐릭터들이 서 있는 것으로 볼 때 해당 의상들이 특별 아이템으로 풀릴 것으로 보인다.

'배틀그라운드' 할로윈 이벤트 상세 사항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할로윈을 맞아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사일런트 힐 간호사 (사진출처: 펍지 공식 유튜브 갈무리)







영상에 등장하는 살인마들과 닫히는 철문 (사진출처: 펍지 공식 유튜브 갈무리)
▲ '배틀그라운드'에 찾아오는 공포 (사진출처: 펍지 공식 유튜브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