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티르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 업데이트

/ 1

▲ 신규 지역과 던전, 그리고 최고 레벨을 확장한 '티르 온라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오늘(14일) 서비스 중인 MMORPG ‘티르온라인’의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티르온라인’은 13일 최고 레벨을 기존 70Lv에서 75Lv으로 확장하고, 이와 함께 신규 지역 ‘홍토의 땅’과 신규 인스턴스 던전 ‘용암 광산 동굴’, ‘타락성의 호수’를 추가했다.

  

액토즈는 이번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와 함께 최근 신규 서버 ‘아스카론’을 오픈하고, 네오위즈게임즈의 피망과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제휴로 피망 성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며 ‘티르온라인’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티르온라인’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및 채널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