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티르온라인, 연말 맞이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편

/ 3

▲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편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병행하는 '티르 온라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오늘(20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MMORPG ‘티르온라인'이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편을 통해 유저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PC방에서 ‘티르온라인’ 접속 횟수에 따라 레어 장비가 포함된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 1일 접속 시 노란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금상자’ 1개가 제공되며, 3일 연속 접속 할 경우 주황색 장비 및 다양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PC방 보물상자’ 1개가, 4일 연속 접속 이후엔 ‘PC방 보물상자’ 2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PC방에서 ‘티르온라인’을 4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겐 ‘PC방 보물상자’ 5개가 추가로 제공되고, 해당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PC방에서 게임에 접속 시 추가 경험치 20%는 물론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티르온라인’은 12월 20일부터 2014년 1월 15일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자신의 추천 코드를 입력한 친구가 새로 게임을 시작해 30레벨과 50레벨, 6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경험치 부적’, ‘HP 물약’, ‘가방 확장 상자’, ‘50만 영혼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끝으로, 내년 1월 5일까지 ‘산타가 나타났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눈싸움 맵’에 입장해 눈싸움을 즐길 경우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양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산타클로스 NPC에게 가져가면 ‘3레벨 보석 주머니’와 ‘수정(대)’, ‘수정(특대)’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눈싸움 맵은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크리스마스 카드’로 입장할 수 있다.

 

‘티르온라인’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