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라그나로크, 신설 서버에서 신나는 이벤트를 즐겨라!

/ 1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정액 서버를 3개로 통합한다고 금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디포르테’와 ‘소린’을 통합한 ‘타나토스’ 서버를 오늘 선보인다. 또한 오는 3월 4일에는 ‘글라리스’와 ‘테일링’, ‘미스티’를 통합한 ‘란드그리스’ 서버를 오픈 할 예정이며 성인 전용인 ‘사라’ 서버는 기존대로 운영한다.

서버 통합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는 캐릭터나 길드에 대한 정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의 공지 사항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버 통합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가 시작되는데 오늘부터 3월 11일까지 ‘사라’, ‘바포메트’, ‘도플갱어’, ‘타나토스’, ‘란드그리스’ 등 전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30%의 추가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금일부터 3월 10일까지 ‘사라’, ‘바포메트’, ‘도플갱어’, ‘타나토스’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10개의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 하면 ‘선물 상자’, ‘낡은 카드첩’, ‘상단 및 중단 방어구’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란드그리스’ 서버는 3월 4일부터 17일까지 같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3월 7일부터 22일까지 매주 주말에 테스트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공성전할꺼야 놀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성전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공성전 시 획득한 아지트의 점수를 집계해 최종 우승 길드를 선발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보다 나은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하기 위해 정액 서버에 한해 서버 통합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면서 “여러 유저들의 건의와 의견이 있었던 만큼 더욱 질 좋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