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식목일 맞아 유저들과 '생명의 씨앗' 심었다
2016-04-04 11:45:24 [게임메카 신원식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식목일 기념 행사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2일(토), 자사의 AOS ‘리그 오브 레전드’ 유저들과 함께 양재 시민의 숲에서 ‘LoL 생명의 씨앗폭탄’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식목일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유저들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을 닮은 씨앗을 심고 PC방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유저 100여명은 식목일을 앞둔 지난 2일 낮 12시, 20여 명의 라이엇게임즈 직원들과 함께 양지 시민의 숲을 찾았다. 행사는 식물을 상징하는 챔피언 ‘마오카이’와 ‘자이라’의 모습을 딴 씨앗폭탄을 심고, 식사 후 근처 PC방으로 이동해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 날 현장을 찾은 한 유저는 “이색적으로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재미있었고, 무엇보다 평소 즐기던 게임 캐릭터를 닮은 씨앗 모양이 참신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준규 라이엇게임즈 퍼블리싱 본부장은 “식목일을 맞아 직원들과 유저들이 함께 즐거움을 나눈 의미 있는 이벤트였다”며, “라이엇게임즈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하는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 ‘마오카이’ 혹은 ‘자이라’ 스킨 쿠폰을 지급했고, 본인이 원하는 곳에 심을 수 있도록 별도의 씨앗 폭탄도 함께 증정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이구동성] 최대 체력..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롤짤] '언제까지 젠..
또 연기… 아크 2 출..
[순정남] 모든 게이머..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