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참여 가능! 플레이위드 ‘로한 오리진’ 첫 테스트 시작
2016-06-08 11:19:03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로한 오리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MMORPG '로한 오리진(Rohan: Origin)' 첫 테스트를 8일(수)부터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8일부터 오는 13일(월)까지, 6일간 진행되며 서버는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로한 오리진' 비공개 테스트는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플레이위드존에서 사전 신청을 마친 만 18세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에 테스트를 신청하지 못한 유저들도 테스트가 가능하다. 테스트 버전에서는 7개 종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벨 100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퀘스트를 통한 각종 성장 그리고 PvP, PvE를 즐길 수 있다.
 
'로한 오리진'은 원작 '로한' 초창기 세계관과 콘텐츠를 재구성한 게임으로, 개인간 및 길드간 경쟁과 협동을 강조했으며, 오픈 필드에서 벌어지는 PK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테스트 신청기간 동안 약 10만여명이 넘는 유저들이 테스터 지원을 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보다 완벽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rigin.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이구동성] 최대 체력..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또 연기… 아크 2 출..
[순정남] 모든 게이머..
'공포 2.0'과 함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