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발의 차이가 승리를 부른다, 빠염 리니지 'LFC' 우승
2016-07-03 22:41:3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리니지' LFC 우승을 차지한 '빠염'

7월 3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리니지 'LFC' 결승전에서 '빠염'이 '미치광이엘케이'를 잡고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LFC'는 엔씨소프트가 주최하는 '리니지' e스포츠 리그다.

1세트와 2세트에서 '빠염'은 상대 법사를 집중적으로 노리는 조직적인 팀플레이를 앞세웠다. '용기사'가 섞여 있는 '미치광이엘케이'에 비해 대미지 승부에서 다소 불리한 '빠염'은 '법사'를 잡아내서 킬 스코어로 승부를 내는 것에 집중했다.

그리고 이 전술은 적중했다. 1세트에서는 '리퍼입니다'와 '왕자닙니다', 두 법사에 공격을 집중해 20초를 남겨두고 '리퍼입니다'를 잡아내는데 성공하며 1:0으로 따돌렸다. 2세트에서도 간발의 차이로 '미치광이엘케이'를 눌렀다. '아머 브레이크'를 적중시키며 '미치광이엘케이'의 법사 '리퍼입니다'를 잡아낸 '빠염'은 마지막에 사망할 위기에 처한 '현욱빠염'을 '어스 바인드'로 커버하며 킬 스코어 1:0으로 진땀승을 거뒀다.

이어진 3세트 역시 '빠염'의 승리로 돌아갔다. '빠염'은 양 라인으로 치고 들어오는 '미치광이엘케이'의 공격을 받아내며 이를 넘어서는 대미지를 입히는데 성공하며 누적 공격력 차이로 상대를 잡으며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이구동성] 최대 체력..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또 연기… 아크 2 출..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정남] 모든 게이머..
'공포 2.0'과 함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