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돈 빠가돈" 오버워치 자리야, 히어로즈 전장에 합류
2016-09-28 12:12:10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신규 캐릭터 '자리야'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블리자드가 28일(수),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신규 콘텐츠 ‘기계 전쟁’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자리야’와 ‘핵탄두 격전지’ 전장 등이 추가됐다.

‘기계 전쟁’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출시 이래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콘텐츠로, 지난 12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에서는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에 등장한 영웅 ‘알라라크’와 신규 전장 ‘브락시스 항전’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오버워치’ 세계관 영웅 ‘자리야’의 참전이다. ‘자리야’는 러시아 출신의 ‘오버워치’ 대원으로, 강력한 입자포를 이용해 ‘옴닉’ 군단을 상대하던 여전사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그녀는 강력한 원거리 전사로 활약하며, 기존 ‘오버워치’에서 선보이던 ‘입자 방벽’, ‘입자탄’, ‘중력자탄’ 등 다양한 능력들을 고스란히 선보일 예정이다.




▲ 신규 캐릭터 '자리야'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여기에 ‘스타크래프트’풍으로 꾸며진 신규 전장 ‘핵탄두 격전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핵탄두 격전지’는 공격로가 3개인 대형 전장으로, 전장의 중앙에는 주기적으로 ‘핵탄두’가 배치된다. 이런 ‘핵탄두’는 수집하면, 원하는 방향에 ‘전술 핵 공격’을 가해 상대팀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전장 주위에 흩어져있는 ‘골리앗’, ‘밤까마귀’, ‘화염기갑병’ 등 여러 테란 용병들을 고용해, 상대 기지를 압박할 수도 있다.

‘자리야’는 게임 내 상점에서 9,000 배틀코인 혹은 15,000 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천둥 근위병 자리야’ 묶음 상품은 13,500 배틀코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계 전쟁’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전장 '핵탄두 격전지'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이구동성] 최대 체력..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또 연기… 아크 2 출..
[순정남] 모든 게이머..
'공포 2.0'과 함께..
[오늘의 스팀] 3.0..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