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역전승,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팀 아이스 승리
2016-12-12 14:09:3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2016 현장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2월 9일부터 12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글로벌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대회 '2016 롤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이 팀 아이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올스타전은 전세계 플레이어 투표로 뽑힌 선수들이 출전했다. 한국, 북미, 인터내셔널 와일드카드 지역이 모인 팀 파이어와 유럽, 중국, 동남아 지역에 속한 팀 아이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여기에 평소 리그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각 선수가 대결을 펼쳤다. 지역대항전은 물론, 1:1 토너먼트, 특정 역할군 챔피언만 선택할 수 있는 '원거리 딜러', '암살자' 모드, 선수 두 명이 챔피언 하나를 조종하는 '둘이서 한마음' 등이 눈길을 끌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2016 현장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양 팀은 대회 내내 승패를 주고 받으며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다. 3일차까지는 팀 파이어가 누적 점수에서 팀 아이스보다 앞서 나갔으나 4일차에서 팀 아이스는 1 대 1 토너먼트에서 선전하며 최종 스코어 1,100점 대 850점으로 역전승을 이뤄냈다.

한편, 4일간 진행된 올스타전 총 누적 관람객은 18,000여명으로 집계됐다. 또한, 이번 올스타전은 스페인 현지 지역지 '엘 뻬리오디꼬 (El Periódico)' 1면에 'e스포츠, 팔라우 산 조르디 점령'이라는 제목으로 실렸다.

또한, 우승팀 팀 아이스가 속한 유럽, 중국, 동남아 지역 '롤' 플레이어에게는 2017 시즌에 IP 부스트가 보상으로 주어질 계획이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이구동성] 최대 체력..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오징어 게임 느낌, 실..
에픽, 악마성 정신적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