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갑옷 기사 '듀라한'을 잡아라, 마영전 신규 에피소드 추가
2016-12-15 15:46:3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겨울 시즌 업데이트 첫 번째 콘텐츠 신규 에피소드 '조우의 날'을 공개했다.

'조우의 날'은 챕터 2 '낙원 속에서'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도네갈'을 배경으로 하는 일반 전투 7종, 거대 갑옷 기사 '듀라한'이 등장하는 레이드 등이 포함된다.

에피소드 확장과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을 95로 상향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신규 장비 및 무기도 추가했다. 또한, 진영 시스템에 변신 수치를 추가해, 해당 수치가 충분하면 언제든지 팔라딘 또는 다크나이트로 변신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도록 경험치 및 도움말 시스템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2월 5일까지 전투 경험치 및 전투 완수 AP 2배 제공, 수리비 또는 염색비 할인 등 매주 한 가지씩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주말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상자와 최대 +3 품질 변환 쿠폰상자, 프리미엄 매혹의 룬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2월 2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제공되는 골드쿠폰을 모으면 쿠폰 개수에 따라 아바타 '이로묘의 달개비 세트', '무기 매혹의 룬'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에피소드 추가에 이어 겨울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로 내년 1월 '허크' 개편, 2차 무기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이구동성] 최대 체력..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오징어 게임 느낌, 실..
에픽, 악마성 정신적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