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닻을 올려라! '월드 오브 워쉽' 국내 서비스 개시
2017-03-13 11:21:2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월드 오브 워쉽' 속 특별 깃발의 모습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13일(월) 오후 8시,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월드 오브 워쉽’ 국내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월드 오브 워쉽’은 20세기 초 가장 치열했던 해상전의 세계를 총망라한 온게임넷의 차기 대표작이다. 다재다능한 순양함부터 빠르고 강력한 구축함, 육중한 항공모함까지 다양한 군함을 지휘하여 전투를 치르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아시아 서버에 한국어화와 국내 결제 시스템, 고객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이다. 따라서 우리말로 불편 없이 아시아 각국의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31일까지 1회 이상 무작위 전투에 참여하고 5단계 계급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한국 특별 깃발 ‘거북선’과 위장 ‘아리랑’이 지급된다. 거북선’은 임진왜란 당시 거북선에 걸려 있던 ‘龜‘자기를 활용해 제작된 깃발이며 ‘아리랑’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위장이다.

신규 회원뿐 아니라 이미 아시아 서버에서 게임을 즐겨온 유저에게도 동일하게 특별 깃발과 위장이 제공된다. 다만 국내 IP로 회원 가입한 유저에 한하여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상은 오는 17일 이후 매주 화, 금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월드 오브 워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이구동성] 최대 체력..
에픽, 악마성 정신적 ..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오징어 게임 느낌, 실..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