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참가자기 60%, 오디션 한국 대표 선발전에 400명 출전
2017-05-18 10:42:5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오디션' 국내 오프라인 예선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5월 18일, 자사의 온라인 리듬 게임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한국 대표 선발전에 400여 명이 출전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0일부터 시작된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국내 대회 참가 접수 결과 지난해보다 약 4배 많은 400여 명이 신청을 넣었다. 오는 5월 27일 부천 포포PC방에서 열리는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국내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 이에 대해 한빛소프트는 여성 참가자가 전체의 60%를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국내 리그를 통해 선발된 대표 선수 6인은 오는 9월 송도에서 열리는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세계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국내 대회 총 상금 규모는 1,000만 원이며 우승자 상금은 100만 원이다. 상금은 1위부터 48위까지 등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글로벌 토너먼트에는 한국, 중국, 대만,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총 6개국에서 선발돈 국가대표 36명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글로벌 최강자를 향한 유저들의 열기가 예상보다 더 뜨거워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글로벌 토너먼트는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함께, 그리고 남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이구동성] 최대 체력..
에픽, 악마성 정신적 ..
오징어 게임 느낌, 실..
또 연기… 아크 2 출..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