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통과 잔상의 달인,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배가본드' 등장
2017-06-21 15:29:30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로스트사가' 189번째 신규 용병 '배가본드'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21일(수),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배가본드’를 업데이트했다.

189번째 신규 용병 ‘배가본드’는 검기를 사용해 상대의 몸을 관통한 후 잔상을 일으켜 공격을 가하는 일반 용병이다.

전방에 블랙홀을 생성해 상대방을 가두는 ‘다크슬래쉬’, 바닥에 칼을 꽂아 검기를 발사하는 ‘블랙아우라’, 주변에 폭발을 일으키며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슈퍼노바’, 마법진을 사용해 상대방을 끌어당기는 ‘블랙홀’ 등 막강한 공격 기술을 보유한 것이 특징.

이와 함께 신규 용병 추가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게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최대 200개의 ‘차원조각’과 반지,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자’를 선물한다.

특히 주말에는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차원조각’과 함께 24일에는 ‘고급 장비선택권’을, 25일에는 ‘레어장비 선택권’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유니크 장비 보급’, ‘선택권 패키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이구동성] 최대 체력..
에픽, 악마성 정신적 ..
또 연기… 아크 2 출..
[순정남] 모든 게이머..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