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세요! 마영전 신규 캐릭터 '미리' 정식 출격
2017-07-06 14:53:3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마비노기영웅전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월 6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여성 캐릭터 '미리'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마영전'에 1년 8개월 만에 등장한 신규 캐릭터 '미리'는 올 여름 업데이트 '라이즈'의 두 번째 콘텐츠다. 드래곤의 힘이 봉인된 무기 '드레이커' 로 빠르고 광범위한 공격을 구사한다.

특히 '드레이커스 오러' 스킬을 활용하면 더 넓은 범위에 순간적으로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여기에 '드래곤 나이트'로 변신하면 '미리' 캐릭터의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다.

넥슨은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미리' 캐릭터로 9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중 선착순 10,000명에게 넥슨캐시(3만 원)를 지급한다. 이어서 이벤트 기간 중 달성 레벨에 따라 '레어 11강 균형잡힌 열의 레지나 방어구 선택 상자', '파괴 보호의 룬', '프리미엄 강화의 룬'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8일부터 20일까지 주말에 접속한 유저에게 '레어 등급 전승석 조각/파편 상자', 'AP 3000 캡슐' 등을 지급하며 전투 완수 횟수에 따라 공격력, 마법 공격력 등 추가 능력치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이구동성] 최대 체력..
에픽, 악마성 정신적 ..
또 연기… 아크 2 출..
[순정남] 모든 게이머..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