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힘이 솟아오른다, 마비노기 '이신화 변신' 공개
2018-02-01 18:32:3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월 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3차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여섯 번째 챕터 마지막 메인스트림 'G21 수호자의 길' 2부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결집된 신성력에 의해 '아발론'의 근원이 된 성소, 세월의 여파로 신화와 영광이 소멸돼버린 장소에서 유저들은 새로운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아발론' 내 신규 지역들을 추가했다. 한때 신성한 관문이었으나 성지가 봉인되며 고립된 '베그 절벽', 아름다운 신전이었지만 '아발론'과 함께 봉인되어 침묵만이 남은 '성소' 지역 등이 열렸다.

이와 함께 새로운 외형과 함께 강한 힘을 지닐 수 있는 '이신화 변신 스킬'을 공개했다. '이신화 변신'을 사용하면 이계의 힘을 이용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성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할수록 공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에이도스'를 장착해 부위별로 취향에 맞는 형상 연출도 가능하다. '이신화 변신'은 메인스트림 2부 플레이 시 습득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월 22일까지 'G21 수호자의 길' 2부 시나리오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알반 기사단 및 아발론 세계관에 대한 내용이 담긴 '마비노기 G21 한정판 아트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겜ㅊㅊ] 스팀 겨울 ..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에픽, 악마성 정신적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