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력 돌파 장비가 우수수, 검은사막 드랍 이벤트 실시
2018-05-03 17:24:3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잠재력 돌파 장비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잠재력 돌파 장비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3일(목), 장비 드랍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잠재력 돌파된 장비와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금일(3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적용 지역은 발레노스, 세렌디아, 칼페온, 메디아, 발렌시아, 카마실비아, 드리간 등 7곳으로, 모험가들은 이곳에서 사냥을 통해 잠재력이 돌파된 장비 아이템과 액세서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황실 말 납품 및 탑승물 경험치 100% 추가 혜택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린다. 모험가들은 황실 말을 납품하고 획득한 ‘황실 조련 증명서’를 각 마을 마구간지기 NPC에게 전달하면, 환상마 각성에 사용되는 ‘일렁이는 바람의 조각’이나 ‘요동치는 대지의 조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탑승물의 경험치를 100% 추가 획득한다.

아울러 접속보상 이벤트를 통해 5월 4일부터 6월 7일 사이에 접속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블랙스톤, 크론석, 기억의 파편, 카프라스의 돌 등 각종 강화 재료와 고급 액세서리 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정일(5월 5일, 8일, 15일, 20일, 21일, 22일)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이벤트와, 전체 펄 상품을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다.

마지막으로 점령전 시즌5의 리허설이 진행된다. 정식 점령전 업데이트 전 최종 점검으로, 이번 점령전 리허설이 종료된 후 참여한 경험과 개선점을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된다. 또한 리허설 기간동안 성채 및 부속 건물 건설 비용으로 사용된 길드 자금은 돌려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국내 출시 초읽기, 밸..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