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명이 함께 달린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오픈월드' 오픈
2018-08-02 17:16:4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니드포스피드 엣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EA 개발 스튜디오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니드포스피드 엣지'에 '오픈월드'를 업데이트했다. 

225 제곱킬로미터(15kmx15km)에 달하는 오픈월드는 한 채널당 최대 50명이 모여 자유롭게 달리는 콘텐츠다. 초보자 지역에는 캠프장에 고공 점프대, 드리프트 연습 공간, 주차장 등이 있다.

오픈월드를 통해 인공지능 차량과 대결을 펼치는 '레이스 미션'과 정해진 시간 안에 목적지에 도착해야 하는 ‘타임어택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와 최고 속력 기록 경쟁을 벌이는 '스피드 존'과 점프한 거리를 비교해 순위를 매기는 '점프 존'도 선보인다.

넥슨은 오픈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네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주일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미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급 차량 4대', 'S급 파츠 재료 15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픈월드를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본인 SNS에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지포스 그래픽 카드'와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25일 단 하루, 칼리..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오늘의 스팀] 첫 9..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