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 없어지나, '로스트아크' 신규 서버 10일에 추가
2018-11-09 16:49:3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서버 확장 및 추가를 결정한 '로스트아크'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 서버 확장 및 추가를 결정한 '로스트아크'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기존 서버 수용인원 확충과 함께 8번째 신규 서버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9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론칭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신규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유입됨에 따라 쾌적한 서비스환경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로 도입하고 기존 서버의 확장을 통해 수용인원을 더 늘릴 예정이다. 신규 서버의 도입 및 기존 서버의 확충은 11월 10일(토)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론칭 첫날 동시접속자수 25만명을 기록한 데 이어 론칭 이틀만에 PC방 점유율 14.02%를 기록하며 PC방 인기순위 전체 3위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예상한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시고 있어서 놀랐다. 이용자 여러분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하여 다각도로 노력 중이다”며 “로스트아크에서의 모험으로 즐거운 주말이 되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