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14, '차원의 틈: 오메가' 마지막 이야기 공개됐다
2019-02-27 10:30:5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파이널 판타지 1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에 신규 패치 '광란의 전주곡'을 적용했다. '광란의 전주곡'을 통해 메인 시나리오와 주요 퀘스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됐다.

먼저 8인 신규 레이드 '차원의 틈 오메가: 알파편' 일반 및 영웅 난이도를 공개했다. 해당 던전은 '차원의 틈 오메가' 마지막 시나리오로, 영웅 난이도 클리어 시 아이템 레벨 405 '오메가 전용 무기'와 탈 것 '오메가 인증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사성수 이야기를 담은 연대기 퀘스트 '사성수기담'에 세 번째 사성수 '주작'을 선보이고, 아이템 레벨 385 '주작 무기'와 '홍련의 해방자' 6번째 '극 만신' 탈 것 '주작 견신'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토벌전 '주작 토벌전'과 '극 주작 토벌전'을 공개했다.

이 밖에도 신규 인스턴스 던전 '영구 초토지대'와 '골드 소서'에서 진행할 수 있는 신규 돌발 게임 '뛰어라! 점핑 운동회'를 추가하고 '영원한 언약식'을 확장했다.

▲ '파이널 판타지 14' 광란의 전주곡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는 3월 2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신규 가입자에게는 '무료 이용권 7일'을 제공하고, 첫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을 구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7일 이용권' 및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주는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특정 조건 달성 시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을 선물한다.

또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한 복귀 이용자에게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 및 장신구 세트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5인치 게이밍 모니터, 지포스 2070 등으로 구성된 300만원 상당의 PC 풀세트와 '시바' 피규어, '에스티니앙'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란의 전주곡'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인원수가 특정 수치에 달성하면 응모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파이널 판타지 1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25일 단 하루, 칼리..
한국 오컬트 공포, 전..
[오늘의 스팀] 첫 9..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