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풍 ARPG ‘패스 오브 엑자일', 카카오가 한국 서비스한다
2019-03-20 10:24:55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카카오게임즈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와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0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디아블로' 풍 PC온라인 게임으로 2018년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된 바 있는 인기작이다. 핵 앤 슬래시 기반의 타격감과 액션을 바탕으로 무한대에 달하는 캐릭터 빌드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완성도 높은 한글화',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네트워크 환경’ 그리고 '글로벌 서비스와 동일한 운영 및 과금 정책'을 내세웠다.  더불어, 한국 유저들을 위한 ‘카카오 고객 센터’를 마련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와 완성도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은 검증된 PC온라인 게임으로, 핵 앤 슬래시 장르에 대한 깊은 열정과 뛰어난 개발력을 보여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임의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한국의 게임 이용자 여러분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크리스 윌슨 대표는 “지난 수년간 세상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게이머 중 하나인 한국 게임 유저 여러분께 ‘패스 오브 엑자일' 을 선보일 그 날을 고대하고 있었다"며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마침내 한국 게이머들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흥분된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를 가능한 빠른 시일 내 진행할 계획이며, 출시 일정을 포함한 각종 세부 정보들 역시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25일 단 하루, 칼리..
한국 오컬트 공포, 전..
[오늘의 스팀] 첫 9..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