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역대급 이벤트 ‘R2WARD FESTIVAL 2019’ 오픈
2019-04-25 17:59:0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R2에서 시작된 R2WARD FESTIVAL 2019' (사진제공: 웹젠)
▲ R2에서 시작된 R2WARD FESTIVAL 2019'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대규모 이벤트 ‘R2WARD FESTIVAL 2019’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R2’의 일반/특화 서버에서 진행되며, 고급 게임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신규/복귀 신청 혜택 보상으로 받은 ‘붉은 봉투’를 ‘보급장교션 NPC’에게 가져가면 ‘복귀 용사 패키지’로 교환 가능하다. 회원들은 ‘변신 조종반지(14일)’과 ‘배틀 드라코(14일)’, ‘경험치 증폭의 룬 3배(14일)’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특화 서버의 경우, 강화 가능한 ‘클래스별 귀속 파괴 장비’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레벨 점핑’ 혜택도 주어진다. 일반/특화 서버 회원들은 시간 누적 보상을 통해 ‘R2 이벤트 증표’를 수집해서 ‘보급장교 션 NPC’에게 전달하면 신청한 캐릭터 레벨 정보에 따라 5월 9일 정기점검 시 레벨 점핑이 진행된다.

강화로 파괴된 망토를 계정당 1회 복구해 주는 ‘망토 복구 이벤트’와 ‘미션 달성 이벤트’도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중 하나다.

한편, 웹젠은 동시에 특화 서버 업데이트도 적용했다. ‘아벨루스’/’클레어’/’레아’ 서버의 최고 레벨을 각각 99/90/81레벨로 상향했으며, ‘발레포르’ 던전을 추가해 회원들이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통해 더욱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화 서버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데모자르 섬 입장 시 차감되는 시간이 20% 감소하는 것은 물론이고, ‘귀속 파괴 보급 장비’를 5종 당 각 1회씩 복구 받을 수 있다. 한 주에 45시간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특화 서버의 기본 이용 시간 역시 55시간으로 10시간 증가한다.

풍성한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벨 점핑에 사용되는 ‘R2 이벤트 증표’로는 ‘서번트 3차/4차 진화석’ 아이템으로도 랜덤하게 교환할 수 있다.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 최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5월 2일 점검 후부터 5월 9일 점검 전까지 ‘R2’ 모든 서버에서 ‘R2 Day’가 열리고, 일반/특화 서버 회원들에게 특별한 ‘변신 스킬북’을 선물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이번 ‘R2WARD FESTIVAL 201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 'R2'의 ‘R2WARD FESTIVAL 2019’ 이벤트와 특화 서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한국 오컬트 공포, 전..
25일 단 하루, 칼리..
[오늘의 스팀] 첫 9..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국내 출시 초읽기, 밸..
락스타 전 개발자 “도..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