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T 2019 패자부활전 1R, 16킬로 1위 차지한 팀 LOYAL
2019-08-04 13:42:08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1R에서 홀로 12킬을 달성한 LOYAL 전병현 (사진출처: BST 2019 생방송 갈무리)

8월 4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패자부활전 1경기에서 팀 LOYAL이 높은 킬 포인트를 올리며 1위를 차지했다.

1라운드는 유독 초반 교전이 매우 많이 일어났다. 교전에 자신 있는 팀들이 시작하자마자 특정 팀의 랜드마크로 향한 것이다. 팀 LOYAL은 그중에서도 독보적이었다. 땅에 발을 밟기가 무섭게 팀 NIKE를 전멸시키며 킬 포인트를 독식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후 팀 MSL이 이번 패자부활전 1위 후보로 점쳐졌던 TAB팀을 추격전 끝에 다수 잡아내며 킬 수를 올렸으나, 킬 포인트에서 팀 LOYAL을 뛰어넘기는 쉽지 않았다. LOYAL 소속 선수 전병현이 12킬을 연속으로 뽑아내며 1위 순위 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킬로만 획득하는 데 성공한 것이다. 

말 그대로 쓸어 담았다는 표현이 어울렸던 LOYAL은 중반에 한 명씩 전사하게 되며 순위점수를 많이 획득하지는 못했다. 오히려 팀 TAG가 팀원 3명 전원이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데 성공하며, 생존점수로 31점을 가져갔다. 하지만, LOYAL이 킬을 통해 얻어낸 점수가 유독 많았던 관계로 1라운드 1위는 LOYAL의 차지가 됐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한국 오컬트 공포, 전..
25일 단 하루, 칼리..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롤짤] 들쭉날쭉한 기..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오늘의 스팀] 첫 9..
붉은사막·GTA 6 등..
창세기전 모바일, 1월..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