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24개 직업 밸런스와 제련 시스템 전면 개편
2019-12-19 13:33:41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 붉은보석이 신규 장비강화 시스템을 추가하고 직업 밸런스를 개편했다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MMORPG 붉은보석이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진행해 밸런스를 개선하고 새 장비강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반지와 보조 무기를 제외한 모든 유니크 등급 이상 아이템을 제련해 강화할 수 있다. 20단계까지 제련이 가능하며, 5단계 달성시 마다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옵션을 통해 특수능력을 부여할 수도 있다. 사용하지 않는 유니크 아이템은 분해해 유용한 재료를 얻을 수도 있다.

전 캐릭터의 스킬과 특성, 그리고 상태 이상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 밸런스 개선도 있었다. 지금까지 캐릭터별로 이뤄졌던 밸런스 패치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 이 외에 지난 9월 25일 추가된 던전 '혼돈의 대지'에 랭킹 시스템을 추가해 순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2019년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게임 내에서 '사탕 막대기'를 모으면 전용상점에서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다량의 경험치와 크리스마스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선물'과 '비밀던전 산타의 꾸러미'도 열린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바다에서 정글로, 데이..
한국 오컬트 공포, 전..
[롤짤] 들쭉날쭉한 기..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창세기전 모바일, 1월..
붉은사막·GTA 6 등..
덱 파밍 완화와 재미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