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게임 편의성 대폭 높였다
2020-06-05 18:06:36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섀도우 아레나 (사진출처: 스팀)
▲ 섀도우 아레나 (사진출처: 스팀)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의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고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섀도우 아레나는 지난 5월 21일 앞서 해보기 출시 후 디스코드, 스팀, 게임 내에서 제보 및 불편사항을 꾸준히 접수해 업데이트에 적용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정 PC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가 회전되지 않았던 시스템, 창모드 전환 문제, 전체 화면 모드에서 PC 성능이 저하되는 현상, CC기 명중 시 간헐적으로 표시되지 않았던 버그 등을 수정했다.

또한 생명력 게이지 우측에 플레이어의 지연 속도 표시와 아이콘을 추가하고, 영웅 선택 화면에서 스킨 선택 시 기존에 선택한 스킨이 저장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기에 우편함에 새로운 우편이 도착했을 때 알림이 출력되도록 변경했다.

낮은 랭킹 이용자들이 솔로전 매칭을 AI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신속한 대전 매칭으로 AI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여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상위 랭킹 솔로전은 AI플레이어가 생성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11번째 신규 영웅 출시도 예고했다. 신규 영웅은 6월 둘째 주 정기점검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섀도우 아레나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바다에서 정글로, 데이..
한국 오컬트 공포, 전..
[롤짤] 들쭉날쭉한 기..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창세기전 모바일, 1월..
붉은사막·GTA 6 등..
덱 파밍 완화와 재미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