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출시 방식 개편, 피파 4 체질 개선 나선다
2020-06-19 10:41:0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피파 온라인 4 빌드업 프로젝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빌드업 프로젝트 소개 영상 갈무리)

넥슨은 지난 18일 피파 온라인 4 공식 유튜브를 통해 피파 온라인 4 빌드 업 프로젝트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빌드 업 프로젝트는 업데이트, 신규 클래스 및 유료 상품 출시 방식 개선, 여름 업데이트 일정, 소통방식 개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넥슨 박정무 피파사업실장과 EA코리아 스튜디오 이종민 개발담당PD, 조승석 라이브서비스담당PD이 영상에 출연해 피파 온라인 4 서비스 개선 의지와 구체적인 계획을 공개하고, 이용자 의견 청취를 약속했다.

▲ 피파 온라인 4 빌드업 프로젝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먼저 6월 25일 업데이트로 볼타 라이브 정규 시즌을 오픈하고, 체감 개선을 위한 4차 넥스트 필드 업데이트를 반영한다. 또한 기존 공식경기에 등급 세분화, 주간리그 등 개선사항을 반영하는 공식경기 2.0도 추가한다.

이후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라커룸과 클럽 시스템을 추가하고,, 신규 클래스 20TOTS 출시와 기존 클래스 가치 보전을 위한 방안을 공개했다. 또 이적 시장 수수료와 유료 상품에 대한 개선책과 6월 이벤트 소식을 전달했다.

이 밖에도 새로운 소통방식 추가와 추진 예정인 유저간담회 소식을 끝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넥슨 박정무 실장은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준비하고 고민하며, 구단주분들이 만족하시는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피파 온라인 4에 보내주신 애정 어린 지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겜ㅊㅊ] 스팀 겨울 ..
바다에서 정글로, 데이..
한국 오컬트 공포, 전..
[롤짤] 들쭉날쭉한 기..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서든∙블아로 다진 내실..
창세기전 모바일, 1월..
붉은사막·GTA 6 등..
덱 파밍 완화와 재미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메이플스토리
발로란트
아이온2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로블록스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