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한 노장을 상대하라, 마영전 110레벨 레이드 열렸다
2021-06-10 15:01:3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시즌 4 에피소드4 '누구를 위한 정의인가'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왕국에서 일어나는 참혹한 진실을 알게 된 동맹군이 정의를 세우기 위해 정반대 신념을 가진 노익장 로메르와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타라타 왕성에 신규 110레벨 레이드 '왕성 토파즈 홀'이 열린다. 마하에게 받은 무기로 강력한 힘을 얻은 로메르는 여신의 힘으로 다양한 변화를 만들어내는 건틀릿을 사용한다. 전투 중 건틀릿이 순간적으로 커지거나 멀리 떨어진 영웅을 공격하는 등 변칙적인 공격 패턴을 보이기도 한다.

신규 에피소드와 함께 캐릭터 최고레벨을 105에서 110으로 확장하고, 신규 무기와 장비를 추가했다. 110레벨에 착용할 수 있는 아르드리 세트는 타라타 왕국을 콘셉트로 화려하고 품격 있는 형태로 디자인됐다.

▲ 마영전 신규 에피소드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이와 함께 신규 인연 스킬 리시타&피오나와 헤기&벨 2종을 추가했다. 친밀도 [인연] 단계를 이루면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또, 투쟁의 탑 II와 새로운 스페셜 던전, 기사단 전투 콘텐츠를 선보였다.

24일까지 매일 왕성 토파즈 홀 레이드 전투 추가 출정기회(1회)를 제공하며, 7월 8일까지 캐릭터 레벨을 110까지 육성하면 단계별로 자르딘 강철 선택 상자, 투쟁의 조각 2단계 상자, 중급 정령석(3개), 타이틀:110레벨의 시작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심연에서, 빛나는 자, 불타는 신전 등 기사단과 투쟁의 탑 콘텐츠를 각 2회씩 완수하면 미지의 조각 2단계와 투쟁의 조각 2단계를 제공하고, 아스테라 지역 레이드를 10회 완수하면 다마스쿠스 강철 선택 상자, 출정 허가증(3개), 용사의 인장(20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일 주어지는 일일미션을 완료하면 전투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웰컴 쿠폰(10장)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오늘의 스팀] 큰 거..
경기 중 부정행위, ‘..
[이구동성] 줄초상 나..
바다에서 정글로, 데이..
한국 오컬트 공포, 전..
[롤짤] 들쭉날쭉한 기..
[겜ㅊㅊ] 스팀 겨울 ..
콜옵과 타이탄폴의 아버..
팔콤, 게임 개발에 A..
마을 진입하면 ‘강종’..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아이온2
발로란트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로스트아크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