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짤] 와 저걸 사네? '두두'의 3 대 1 돌파
2023-02-20 13:50:36 [게임메카 RedHorN]
네이버 포스트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 중인 RedHorN 작가가 진행하는 [롤짤]은 매주 월요일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와 게임에서 일어난 장면들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지난 18일, 광동 프릭스 대 브리온 경기 3세트에서 명장면이 나왔습니다. 광동의 '두두' 이동주가 적 본진 억제기를 치고 나오다 브리온의 '모건' 박루한, '에포트' 이상호, '카리스' 김홍조에게 둘러싸인 것입니다. 심지어 '모건'의 나르는 변신까지 한 상태. 도와줄 사람도 하나 없는 절망적인 상황이었지만, '두두'의 피오라는 어마어마한 컨트롤로 '카리스'와 '에포트'를 잡고 잡힐 듯 말듯 아슬아슬한 상황을 연출하며 추격까지 따돌리며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두두'가 무려 50초에 가까운 시간 동안 3 대 1 상황에서 단독 드리블로 경기를 몰고 가는 사이, 나머지 동료들은 성공적으로 드래곤을 잡았죠. 비록 이 슈퍼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팀은 패배했지만, 해당 장면만큼은 '와 저걸 사네?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올 손흥민 드리블 급 하이라이트였습니다.

▲ '두두'의 슈퍼 플레이가 빛난 광동 프릭스와 브리온의 3세트 경기 (영상출처: LCK 공식 유튜브)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NDC26] 김지훈 ..
몬헌 와일즈·진삼 오리..
원작은 행복하지 않았지..
오랜 기다림 끝에, G..
[오늘의 스팀] 사상 ..
[NDC26] 쉽지 않..
한정판 굿즈도, 한국 ..
번지, 데스티니 가디언..
운명의 임시주총, 카카..
美 자동차 기업, GT..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FC 온라인
리니지
발로란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월드
서든어택
오버워치(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