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일부 기부한다, 발로란트 5주년 스킨 번들 출시
2025-05-16 11:36:33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발로란트 5주년 기념 번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 발로란트 5주년 기념 번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15일, 발로란트 출시 5주년을 맞아 플레이어들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인게임 상품 ‘자선 // V25 세트(Give Back Bundle)’을 출시했다.

이번 자선 // V25 세트는 2020년 게임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인기 총기류 스킨들을 한 데 모은 상품으로, 팬텀, 밴달, 오퍼레이터, 고스트, 클래식 등 다양한 무기군에서 가장 상징적인 스킨 5종으로 구성됐다. 자선 세트 수익금 일부는 라이엇 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기부될 예정이다.

먼저 2020년을 대표하는 스킨으로 ‘프라임’이 선정됐다. 프라임은 발로란트 프리미엄 스킨 라인업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검은색과 금색 조합을 선택해 ‘근본 스킨’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2021년 스킨으로는 ‘정찰 팬텀’이 낙점됐다. 정찰 스킨은 총기 구매 시마다 부착물이 바뀌는 랜더마이저 기능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정찰 팬텀은 출시 직후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도 호평 받았다.

겨울풍 콘셉트 스킨 가운데 자선 // V25 세트에 포함된 ‘크라이오스테이시스 밴달’은 특유의 차가운 사운드와 이펙트를 특징으로 한다. 아울러 2023년 스킨으로 자선 // V25 세트에 합류한 ‘용맹한 영웅 오퍼레이터’는 장전할 때 염동력을 사용하는 듯한 모션이 연출된다는 특징을 보인다. 

마지막 ‘제로팽 고스트’는 2024년에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스킨 중 하나로, 갑진년을 기념해 출시된 테마 스킨이다. 디자인과 효과, 테마 모두 호평을 받으며 이번 자선 // V25 세트에 포함됐다.

자선 // V25 세트에서 판매되는 무기 스킨 수익금의 50%와 장식 상품 수익금의 100%는 사회적 금융기관인 임팩트에셋(ImpactAssets)과 협력 중인 라이엇 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기부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자선 // V25 세트는 플레이어들의 기억에 오래 남아 있는 상징적인 스킨들을 엄선해 구성했다"며 "발로란트 5년의 역사를 함께해온 플레이어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발로란트 자선 // V25 세트는 국내 시간 기준 16일부터 29일까지 판매된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100% AI로 개발한..
GTA 개발자 신작 '..
엔씨소프트 호연, 1년..
호연에 이어, 블소2도..
모바일 버전 출시한 연..
벽람항로 개발사 신작 ..
역대 최고치, 올해 스..
[숨신소] 메탈슬러그 ..
매달 한 번씩, 몬헌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아이온2
발로란트
FC 온라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로스트아크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