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거래 나온다, 오딘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개
2025-09-10 15:03:21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해당 소식은 10일, 공식 카페를 통해 전해졌다. 다가올 하반기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와 다양한 편의 기능 도입, 콘텐츠 난이도 조정 등으로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강화하는 데 목적을 뒀다.

하반기 업데이트로 등장 예정인 ‘프로스트본’은 워리어의 전직 클래스로 거대한 양손 둔기를 주무기로 사용해 광역 공격으로 넓은 범위에 피해와 상태 이상, 지속 대미지를 입히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래스 변경 기능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원하는 클래스로 전환할 수 있다. 프로스트본 업데이트와 클래스 변경 관련 일정 및 세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개인 거래 기능이 추가된다. 개인 거래는 특정 대상과 아이템을 직접 교환할 수 있는 기능으로, 오는 10월 말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될 예정이다. 더불어 거래소 일괄 등록, 마을 의뢰 자동 수락 및 빠른 이동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 업데이트로 플레이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 

또한 7챕터 ‘니플하임’ 대륙의 난이도도 하향 조정되며, 정예 던전의 보상 체계 강화도 예고됐다. ‘지하감옥’의 ‘최하층-혼돈의 전당’과 ‘그림자 성채’의 ‘지옥 성채’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이 대폭 상향되며, 치열한 경쟁을 통해 희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 외에도 오는 9월 업데이트에 신규 신화 등급 장비가 추가되며, 전설·신화 등급 장비의 기본 옵션이 상향된다. 기존에는 전설 등급 ‘아바타’, ‘탈것’, ‘무기 형상’만 교체권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후 신화 등급 장비 교체권과 펫 교체권도 추가된다. 


▲ 오딘 하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지 일부 (사진출처: 오딘 공식 카페 갈무리)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클래스와 다양한 편의 기능, 보상 체계 개선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새로운 즐거움과 성취감을 동시에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이구동성] 코유키의 ..
료스케 PD “디지몬 ..
스타듀 밸리 개발자, ..
[겜ㅊㅊ] 스팀 정치 ..
딸 키우기 신작 '머신..
네오플 노조, 임시 업..
[오늘의 스팀] 노 맨..
'소녀전선' 스팀판 일..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FC 온라인
발로란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
메이플스토리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