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관부터 암살자까지 ‘파이러츠’ 영웅 캐릭터 3종 공개
2014-05-13 19:52:54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로즈썬' 캐릭터 일러스트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13일(화), 신작 AOS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3종 ‘로즈썬’, ‘존’, ‘갈루스’를 공개했다.

‘로즈썬’은 아군의 공격 및 방어력을 상승시켜 주며 팀을 이끌 수 있는 지휘관 스타일의 캐릭터다. 막강한 화력을 퍼붓는 ‘자동 순환식 탄창’, 다수 적의 시야를 일시적으로 멀게 할 수 있는 ‘섬광탄’ 등도 사용할 수 있어 대규모 전투시에 폭발적인 힘을 발휘한다.

바람의 힘을 사용하는 암살자 ‘존’은 몸을 투명하게 만들어 상대의 시야에서 사라질 수 있는 캐릭터다. ‘연막탄’, ‘빛의 장갑’ 등 상대 팀의 캐릭터를 순식간에 제압할 수 있는 다양한 암살용 무기와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갈루스’는 ‘불꽃의 악마’를 구사해 자신의 공격 및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음은 물론 ‘악마의 계약’ 기술로 팀원 전체의 방어력도 키워 전세를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지옥의 고리’를 사용해 적절한 장소로 적을 끌어당긴 후 전투를 치르는 것도 가능하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오늘까지 총 19종의 캐릭터를 공개했으며 차주에 3종의 캐릭터를 마지막으로 소개할 예정이다”며 “총 22종의 캐릭터와 함께 하게 될 첫 번째 테스트에 대한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및 각종 캐릭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갈루스' 캐릭터 일러스트


▲ '존' 캐릭터 일러스트 (사진제공: 넷마블)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증바람' 기간 연장,..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
‘67일 이용 정지’ ..
재정난 극복 실패, 중..
클리어하려면 버그를 내..
카타나 제로 느낌, 국..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