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일본 정식서비스 요금제 공개
2014-05-19 11:55:39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90일 월정액 결제 시 제공되는 특전 '붉은새' 의상

엔씨소프트는 18일(일) ‘블레이드앤소울(Blade&Soul)’ 일본 정식서비스에 앞서 책정된 요금제를 공개했다.

‘블레이드앤소울’은 일본 현지에서도 월 정액제로 서비스된다. 요금제는 30일과 90일짜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30일은 3,000엔(한화 약 3만 원), 90일 9,000엔(한화 약 9만 6천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또한, 오는 27일(화) 예정된 정기 점검 이전에 90일 월정액을 구입할 경우 별도의 특전이 제공된다.

90일 월정액 특전으로는 캐릭터 의상 '붉은새'가 제공될 예정이며, 용봉탕과 같은 경험치 부스트 아이템은 차후에 별도로 출시된다.

일본에서 서비스되는 ‘블레이드앤소울’에서는 한 계정당 캐릭터를 세 개 생성할 수 있으며, 한 계정당 캐릭터 하나는 레벨 15를 달성할 때까지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해당 캐릭터를 삭제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해도 레벨 15까지는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고, 직업이나 종족 선택에 제한은 없다. 단, 무료 캐릭터가 레벨 16을 달성하면 월 정액제를 지불해야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의 일본 서비스가 결정된 후 오프라인 패키지를 발매하고 애니메이션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방영, 현지에 맞는 마케팅을 펼치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일본 정식서비스는 오는 20일(화)에 시작되며, 19일(월) 오후 6시부터 엔씨소프트재팬 공식 사이트에서 월정액 결제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증바람' 기간 연장,..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
‘67일 이용 정지’ ..
재정난 극복 실패, 중..
클리어하려면 버그를 내..
카타나 제로 느낌, 국..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