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공개! 신작 AOS ‘파이러츠’ 플레이어블 캐릭터 3종
2014-05-20 20:17:09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올리비아' 공식 일러스트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20일(화), 신작 AOS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캐릭터 3종 ‘올리비아’와 ‘강철의 해적’, ‘나후이’를 공개했다. 이로써 첫 테스트에 등장할 캐릭터 22종이 모두 공개됐다.

‘올리비아’는 ‘파이러츠’의 캐릭터 중 가장 뛰어난 기동력을 보유해, ‘바람의 부츠'를 사용해 폭발적인 속도로 전장을 누비며 '바람의 축복' 기술로 팀원들의 이동 속도를 올려줄 수 있다.

‘강철의 해적’은 연사 속도가 빠른 원거리 무기와 ‘강철의 송곳니’라 불리는 근거리 무기를 모두 사용한다. 더불어 무적에 가까운 체력을 얻게 되는 기술 ‘강철의 해적’과 보조 무기인 ‘저주의 광선’으로 적의 방어막을 날린 후 강력한 공격을 구사해 피해를 입히는 연계기가 특징이다.

태양의 전사 ‘나후이’는 일정 시간 동안 하늘을 날아 다닐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다. 엄청난 사거리를 지녀 아군 지원 능력이 뛰어난 반면, 근접 전투 능력은 다소 떨어진다는 약점이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는 10주간에 걸쳐 공개한 22종의 캐릭터와 함께 첫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며 “현재 다양한 형태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 작업을 진행 중이니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및 각종 캐릭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후이' 공식 일러스트


▲ '강철의 해적' 공식 일러스트 (사진제공: 넷마블)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증바람' 기간 연장,..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
‘67일 이용 정지’ ..
재정난 극복 실패, 중..
클리어하려면 버그를 내..
카타나 제로 느낌, 국..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