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쟁탈 MMORPG '매드 온라인'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2014-05-21 14:25:07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매드 온라인'(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고 바른손E&A의 자회사 니트로젠이 개발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 '매드온라인(M.A.D)'이 금일 오후 4시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신청하면 바로 참여 가능한 방식으로 신청자 모두가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만 18세 이상이면 회원가입 신청 완료 후 바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 기간은 금일 오후 4시부터 오는 27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서버 오픈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열린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레벨 40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PvP, 인스턴스 전장, 배틀필드 등 매드온라인의 메인 콘텐츠를 모두 체험하고 테스트가 가능하다.

'매드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여 이용자들의 원활한 테스트를 돕기 위해 스피더 등 각종 탈 것, 경험치 보너스 티켓, 액세서리 반지 등 매드스타터 패키지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레벨 10에 도달하면 향후 공개서비스 시 감사 패키지도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매일 원활한 게임진행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매드 온라인'은 미래의 신 전략 핵병기인 ‘데스티니’로 인해 멸망한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재건을 꿈꾸는 ‘델카’, 그리고 돌연변이 사이에서 태어난 새로운 종족 ‘나크’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실시간 자원 전쟁 MMORPG다. 기존 MMORPG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전쟁병기는 물론 다양한 탈 것들을 타고 선보이는 전투, 그리고 게임 내에서 5:5로 즐기는 A.O.S 형태의 ‘배틀필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미니게임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실시간 자원전쟁 MMORPG 매드온라인은 다른 온라인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함을 선사할 것”이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드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증바람' 기간 연장,..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
‘67일 이용 정지’ ..
재정난 극복 실패, 중..
클리어하려면 버그를 내..
카타나 제로 느낌, 국..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