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 Z’ 정식 서비스, 6월 3일부터 개시
2014-05-26 19:51:56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프리스타일 풋볼 Z'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신작 ‘프리스타일 풋볼 Z’의 정식 서비스를 6월 3일(토)부터 시작한다고 26일(월) 밝혔다.

‘프리스타일 풋볼 Z’는 축구 경기 현장을 온라인 경기장으로 그대로 옮긴 액션 축구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조작법과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동작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지난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진행한 비공개테스트에서 팬 루프 스타디움, 아르헨티나 라보카 등 이색적인 경기장과 상중하 등급별로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특성 카드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 풋볼 Z’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26일(월) 6월 2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를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정식 서비스 참여를 신청하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윙볼 아이템 5종’을 선물한다. 또한 ‘프리스타일 풋볼 Z’의 티저 영상을 자신의 SNS에 게시해 지인과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피자헛 스포츠박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리스타일 풋볼 Z’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sfz.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증바람' 기간 연장,..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
‘67일 이용 정지’ ..
재정난 극복 실패, 중..
클리어하려면 버그를 내..
카타나 제로 느낌, 국..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