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6년 만에 공개된 8번째 직업 '전사' 업데이트
2014-06-11 17:41:5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리니지'의 8번째 클래스 '전사' 남/녀 캐릭터 포스터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1일, '리니지'의 8번째 직업 ‘전사’를 추가하고 신규 서버 ‘데몬’을 오픈했다.

‘전사’는 ‘용기사’, ‘환술사’에 이어 6년 만에 새롭게 추가된 직업이다. '리니지' 최초로 양손 무기를 사용하며, 높은 체력과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클래스 추가와 함께 기존 7개 클래스에 대한 밸런스 조절도 이루어졌다.

'리니지'의 51번째 서버 ‘데몬’도 11일부터 서비스된다.  ‘데몬’은 게임 이용 시간이 많지 않은 고객을 위해 마련된 서버로, 모든 이용자는 하루에 최대 10시간까지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레벨업 동선도 대폭 개선되어 30일 만에 60레벨에 쾌속으로 도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6월 8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전사의 부름’ 프로모션의 기간이 7월 9일까지 연장된다. 지금까지 참여 이용자가 300만명을 넘었다. 이용자들은 홈페이지 신청만으로 게임 아이템(+6무기, +2 룸티스의 귀걸이, +2 스냅퍼의 반지), N샵 50% 할인권, 30일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리니지 이용자를 위해 ‘캐릭터 서버 이전’ 부가서비스(유료)가 한시적으로 도입돼 자신의 캐릭터를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으며, 3종의 '전사의 탄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니지'의 새로운 직업과 신 서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
'증바람' 기간 연장,..
[오늘의 스팀] 연이은..
[순위분석] 글로벌과는..
웃지 않으면 게임오버,..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
‘67일 이용 정지’ ..
재정난 극복 실패, 중..
클리어하려면 버그를 내..
[오늘의 스팀] 그린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FC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오버워치 2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