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임박, 사전 패치 '강철 해일' 16일 적용
2014-10-13 13:30:0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사전 패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사전 패치, '강철 해일'을 오는 16일에 적용할 것이라 밝혔다.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의 사전 패치인 '강철 해일'을 통해 '아제로스'는 강력하고 위협적인 새로운 적들을 마주하게 된다. 이번 패치에서는 '오리지널' 시절 유명 5인 던전인 '검은바위 첨탑 상층'의 개편과 '저주받은 땅 급습' 월드 이벤트 등,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서막이 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판다리아의 안개' 공격대 던전 '오그리마 공성전' 영웅 난이도가 신화 난이도로 바뀌는 등 공격대 시스템이 변경되고, 각 직업 기술 및 능력 개편, 능력치 압축, 군중 제어 효과 변경,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등 게임 시스템적인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맞아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강철 해일' 적용과 동시에, 계정 내 있는 캐릭터 1종을 즉시 90레벨로 올릴 수 있다.


▲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혜택은 12월 1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되며, 아직까지 60레벨 캐릭터가 없는 플레이어는 '강철 해일'이 적용된 이후라도 기간 내에 60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강철 해일'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배틀넷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우'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 공식 출시된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인다. 이 외에도 주둔지 구축,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되며, 최대 레벨이 100레벨로 상향된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매장탐방] 연말 특수..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위분석] 자식 둘 ..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만쥬 린슈인 “오래 사..
에픽게임즈 스토어, '..
[롤짤] '언제까지 젠..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