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싸움부터 특진까지, 네오위즈 게임 4종에 크리스마스가 왔다
2014-12-22 11:13:4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블랙스쿼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22일,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4종의 온라인게임에서 크리스마스 및 겨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자사의 신작 FPS ‘블랙스쿼드’에서는 오는 25일(목)까지 게임에서 제시한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중 1종을 택하여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뒤 지인 혹은 클랜원에게 성탄절과 관련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와 케이크, 발난로 등을 선물한다. 선정된 사연은 이미지로 별도 제작해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임 내 GM(게임운영자) 산타클로스가 있는 위치를 암시하는 힌트가 제공되며, GM을 찾아 해당 방으로 입장하는 회원에게는 총기 ‘SCAR-H fitness’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24일, 공식 페이스북에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의 소원과 추억 등 다양한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면바지와 수면양말을 선물한다. 

‘스페셜포스’는 23일(화) 겨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신규 게임 모드 ‘눈싸움 모드’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싸움 모드’는 기본/바운스/접착 등 눈폭탄을 무기로 사용해 팀 데스 매치로 진행되며, 스노우 캠프, 로봇맵에서 즐길 수 있다. 


▲ '스페셜포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이용자들은 1월 4일(일)까지 ‘눈싸움 모드’를 플레이 한 뒤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2만 포인트와 방한복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게임 아이템을 1종과 24시간 내내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아바’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특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게임에 1회만 참여해도 소위 1호봉 미만 등급의 회원의 경우 1호봉 특진의 기회가 주어지며, 소위 1호봉 이상의 회원은 경험치 10만점을 얻을 수 있다. 


▲ '아바'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에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대위 1호봉 미만의 이용자들은 1계급 특진의 혜택이, 대위 1호봉 이상의 이용자들은 3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23일(화)부터 1월 31일(수)까지 총 40일 중 20일만 게임을 플레이 해도 원하는 월드 등급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을 지급한다. 

특히 연말을 맞아 ‘슬러거’의 회원 전원에게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SS등급 인식권’을 선물할 계획으로,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피망'에서 서비스되는 게임 4종을 통해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매장탐방] 연말 특수..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위분석] 자식 둘 ..
만쥬 린슈인 “오래 사..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롤짤] '언제까지 젠..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에픽게임즈 스토어,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