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테스트 임박? 월드 오브 워쉽 전체이용가로 심의 통과
2015-01-19 10:28:4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월드 오브 워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차기작 ‘월드 오브 워쉽’이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의 심의 결과 전체이용가 등급으로 심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워게이밍의 대표작‘월드 오브 탱크’에 이은 차기작으로 20세기 초 해상 전투를 철저한 역사적 고증으로 구현한 해상 전투 MMO 게임이다.

아군에 장거리 공중 지원을 할 수 있는 항공모함, 다재다능한 순양함, 빠른 속도와 다양한 근접화기로 무장한 구축함, 뛰어난 방어력을 자랑하는 전함 등 4가지 유형의 전투 함선을 조종할 수 있다.

각각의 함선은 실제 전장에 등장한 함선에 기반하며, 전장 역시 실제 해상전이 벌어진 지역들에 기초하여 정교하게 구현되었다. 팀 기반의 전투에 특유의 화력, 속력, 장갑을 지닌 함선들이 등장해 전략적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워게이밍코리아 김주완 프로젝트 매니저는 “전체이용가 판정으로 보다 많은 분들께 ‘월드 오브 워쉽’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최근 제한적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어 머지않아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워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개발자 블로그(http://blog.worldofwarship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매장탐방] 연말 특수..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위분석] 자식 둘 ..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롤짤] '언제까지 젠..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