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어마스터즈'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소프트빅뱅)
소프트빅뱅은 21일 자사의 AOS ‘코어마스터즈' 마스터 능력 시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5 마스터 능력시험’은 총 20단계로 구성되며 모든 단계를 성공하면 복습의 의미로 다시 참여할 수 있는 반복형 퀘스트다. 초보 사용자들도 시험을 보며 게임 플레이를 익히면서 게임을 배울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들은 전략 영역, 실습 영역, 연구 영역,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다양한 과목을 통해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를 20회 완료하면 3200골드와 차원 금속 덩어리 700개를 획득 할 수 있다.
밸런스 패치도 진행된다. 우선 '쥬리어스', '란데르그', '장드르누와' 등 이동기가 있는 마스터들을 우선적으로 패치를 진행한다. '쥬리어스'와 '란데르그'는 전반적인 스킬 개편이 이루어지고, '장드르누와'는 이동거리가 변화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면 자연스럽게 성공할 수 있는 이벤트다. 초보 사용자들과 기존 사용자들이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여서 부담 없이 팀과 함께 즐길 수 있다”라며 “대규모 밸런스 패치로 마스터들간의 조화도 재정비하고 있다. 이전 ‘마스터 구하기’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많은 의견들을 통합해 진행하고 있는 마스터 밸런스 패치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으로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