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아’는 꾸준히 순위 상승 중, 파이러츠까지 기세 이어간다
2015-02-04 20:20:48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엘로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엘로아'의 지표가 꾸준히 상승하는 중이라고 4일(수) 전했다.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고 있는 게임이다.

해당 작품은 공개서비스 개시 당일 40분 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한 데 이어, 최근에는 신규 서버 '루에나'를 추가하며 유저 폭을 넓히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게임트릭스 순위에서도 게임 전체 25위에 첫 진입 후 17위, 16위, 14위 등 지속적인 순위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넷마블은 "'엘로아'만의 액션성과 게임성이 유저들에게 확실히 어필하며 지속적인 유입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초반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항상 새로운 재미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로아'의 추이를 바탕 삼아 넷마블은 올해 1분기 중 신작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프리 시즌에 돌입할 예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엘로아'의 초반 흥행을 발판삼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까지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 올해 넷마블의 온라인게임 경쟁력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매장탐방] 연말 특수..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위분석] 자식 둘 ..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롤짤] '언제까지 젠..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