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킹덤’ 올해 하우징과 신규 직업 2종 추가한다
2015-02-27 22:31:51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아우라 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우라 킹덤’의 2015년 업데이트 예정 콘컨텐츠를 2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는 하우징 시스템과 신규 직업 ‘사이드(가칭)’, ‘홀리소드(가칭)’ 등이다. 이 중 하우징 시스템은 유저가 게임 내에 자신만의 집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집안 인테리어부터 앞마당 조경까지 자신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특히, 집 곳곳에 무기와 코스튬을 전시할 수 있음은 물론, 염색을 통해 다채로운 색상으로 물들일 수도 있다. 잘 꾸며진 집에는 친구를 초대해 자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직업 2종도 눈에 띈다. ‘사이드(가칭)’는 암흑 마법와 소환수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며, ‘홀리소드(가칭)’는 성검에 담긴 성스러운 힘을 사용해 자신의 스킬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앞으로 업데이트 될 ‘아우라 킹덤’의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며 “유저 중심의 서비스 운영에 대해 많은 관심과 조언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우라 킹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매장탐방] 연말 특수..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위분석] 자식 둘 ..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롤짤] '언제까지 젠..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