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도 좀비 사냥! ‘이터널시티 3’ 플레이위드존과 계약
2015-03-05 11:50:2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플레이위드와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이터널시티 3'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몬스터넷의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 3’와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목) 밝혔다. 

‘이터널시티 3’는 좀비와 변이생명체로 파괴된 세계를 배경으로 생존자들이 함께 사태의 음모와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보여주는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다. 몬스터넷이 자체 개발한 3D엔진 ‘불도저 3’를 통해 개발됐으며, 서울의 실제 배경을 재현하여 사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넷은 이번 PC방 퍼블리싱 계약 체결과 함께 ‘이터널시티 3’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를 통해 최대 레벨이 37까지 올랐으며, 청계산 지역을 중심으로 한 대형필드와 선릉역 빌딩 공사장 등 신규지역과 관련 콘텐츠가 대거 추가됐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터널시티 3’를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양사 협의를 통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플레이위드존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매장탐방] 연말 특수..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순위분석] 자식 둘 ..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롤짤] '언제까지 젠..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