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귀환... ‘창세기전 4’ 첫 테스트 일정 나왔다
2015-03-27 09:51:13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첫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창세기전 4' (사진제공: 소프트맥스)

[관련기사]

소프트맥스는 자사의 MMORPG ‘창세기전 4’의 첫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27일(금) 공개했다.

‘창세기전 4’는 소프트맥스의 대표 프렌차이즈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최초의 온라인게임 버전이다. 이번 작에서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할 수 있음은 물론, 5명의 캐릭터로 군진을 짜 전투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영웅들의 조합에 따라 군진의 특성이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나 마장기를 소환해 적의 공성병기 및 거대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정원 3,000명을 목표로 오는 4월 2일(목)부터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4월 16일(목)부터 4월 18일(토)까지 3일간 진행될 테스트에서는 ▲랭크 10 기준의 콘텐츠 ▲10여개의 ‘시공’ ▲ 20여 종의 ‘아르카나’를 만나볼 수 있다.

소프트맥스 최연규 이사는 “지난 1월 소규모 테스트에서 받은 유저분들의 많은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첫 비공개테스트를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했다”며 “새로운 '창세기전'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세기전 4’ 공식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매장탐방] 연말 특수..
만쥬 린슈인 “오래 사..
[롤짤] '언제까지 젠..
[순위분석] 자식 둘 ..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년..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