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명이 돌격한다, 공각기동대 온라인 첫 테스트 시작
2015-04-08 10:25:4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공각기동대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자사의 FPS 신작 ‘공각기동대 온라인’의 SAC(Stress and Check-up) 테스트를 8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다.
 
'공각기동대 온라인'의 첫 테스트에서는 공각기동대 S.A.C.의 주인공 ‘쿠사나기 모토코’를 비롯해 바토, 토구사 등 개성 넘치는 8명의 캐릭터와 다양한 콘셉트의 맵에서 진행되는 ‘데몰리션’, ‘팀데스매치’, ‘팀택틱스매치’ 모드 등 PvP 중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캐릭터별 고유 스킬을 아군과 공유하는 ‘스킬 공유’, 점령전인 ‘팀택틱스매치’에서 아군을 지원하는 메카닉 ‘타치코마’ 등 원작의 주요 요소들을 그대로 구현한 콘텐츠도 공개한다.
 
'공각기동대 온라인'을 개발 중인 네오플의 이인 대표는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사운드부터 배경, 그래픽까지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라며 “첫 테스트인 만큼 유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네오플은 4월 7일까지 진행한 테스터 모집에 많은 이용자가 몰려, 4월 8일부터 12일까지 기존 5천 명 규모에서 2배 늘린 1만 명까지 추가 테스터를 선발한다.
 
한편, '공각기동대 온라인'은 지스타 2014 넥슨 부스에서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공각기동대 온라인' 테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hosts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순위분석] 자식 둘 ..
[매장탐방] 연말 특수..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16 대 9 화면 지원..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