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해외 서비스 집중, 이카루스 23일 일본 오픈
2015-04-24 10:15:53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이카루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의 일본 공개서비스를 2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의 일본 서비스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일본 법인 위메이드 온라인과 NHN플레이아트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버서커, 가디언, 어쌔신, 프리스트, 위저드 총 5개의 클래스로 최고 레벨 25까지 육성 가능하고, 한 계정당 최대 3개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이카루스’의 일본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화질 모니터가 선물되고,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유용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에만 한정 펠로우 ‘삼색 고양이 타마’가 이용자들에게 증정된다.
 
위메이드 온라인 최종구 대표는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얻은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현지화에 최선을 다하고,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카루스’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카루스’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gamecom.jp)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게임포털넘버원 게임메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많이본 뉴스
또 마지막 리니지? 엔..
클레르 옵스퀴르: 33..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롤짤] '언제까지 젠..
만쥬 린슈인 “오래 사..
[순위분석] 자식 둘 ..
[매장탐방] 연말 특수..
미소녀와 공부하는 방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
16 대 9 화면 지원..
주간인기순위 더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메이플스토리
FC 온라인
아이온2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든어택
로스트아크
던전앤파이터
오버워치 2